한국에서 많이 키우는 고양이 종류 > 동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동물

한국에서 많이 키우는 고양이 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희야철수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24-01-07 21:05

본문





1. 러시안 블루: 러시안 블루는 고급스러운 은색털과 에메랄드 빛 눈을 가진 고양이 종으로, 차분하고 똑똑하여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즐깁니다.



2. 페르시안: 페르시안은 장식적인 긴털과 둥근 얼굴이 특징인 고양이로, 조용하고 온화하며 사랑스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3. 브리티시 숏헤어: 이 브리드는 전체적으로 둥글고 강인한 체형, 짧고 넓은 머리, 둥근 눈으로 알아보기 쉽습니다. 느긋하고 온화하며, 사람들과 잘 어울려용니다.



4. 메인쿤: 메인쿤은 거대한 체구와 숲속의 사냥꾼 같은 외모를 지녔으며, 원래는 실외에서 생활하던 고양이지만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애정을 쏟아줍니다.



5.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 종 중 손으로 짚고 싶게 만드는 독특한 눈과 작은 귀를 지닌 종입니다. 그림 같은 외모 때문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6. 노르웨이숲고양이: 대형의 고양이이며, 겨울철에는 두꺼운 털을 내세울 수 있으므로 겨울을 잘 견뎌낼 수 있습니다. 친밀하고 놀기를 좋아합니다.



7. 샴: 이것은 독특한 북아시아적인 느낌을 가진 고양이 종류입니다. 대담하고 호기심 많음과 동시에 고양이가 지닌 우아함과 기발함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8. 아비시니안: 아비시니안은 호기심 많고 친화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종 입니다. 또한, 그들은 아주 활동적이고 두려움을 모르는 용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9. 래그돌: 래그돌은 사랑스럽게 생긴 짧은 털과 새하얀 코트, 그리고 친화력 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0. 시암고양이: 시암고양이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몸매와 큰 귀, 샤퍼한 눈이 독특하며, 호기심 많고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슈 - 한 발 빠른 오늘의 이슈 

사회, 경제, 생활, 문화, 정치, 과학, IT, 세계, 연예, 영화, 운세, 날씨, 스포츠, 퀴즈, 유머 등 다양한 오늘의 이슈를 제공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위트 - 사람을 웃게 하는 한 마디
홈페이지 : https://wit.kr

접속자집계

오늘
99
어제
364
최대
9,640
전체
617,292
Copyright © w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