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그림자 > 공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포

속삭이는 그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리오
댓글 0건 조회 167회 작성일 23-08-28 14:15

본문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은 한적한 마을의 중심부에는 주민들에게 불안의 장막을 드리우며 불길한 존재가 남아 있었습니다. 전설에서는 숲에 유령이 나온다고 속삭였지만, 마을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단순한 미신으로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달이 뜨지 않는 밤, 소름 끼치는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마을 중앙에는 낡고 낡은 저택이 서 있었다. 회색 벽은 담쟁이덩굴로 덮여 있었고, 창문은 깨져 있었고, 유리창은 시간과 방치로 인해 산산조각이 나 있었습니다. 그 저택은 한때 부유한 가문의 소유였는데, 그 가문은 으스스한 거주지를 남겨두고 흔적도 없이 신비롭게 사라졌다고 합니다.


어느 가을 저녁, 호기심에 가득 찬 십대들이 저택 입구에 모였습니다. 그중에는 항상 미지의 세계에 끌렸던 용감하고 고집 센 소녀 엠마도 있었습니다. 손전등과 초조한 웃음으로 무장한 그들은 적막 속에 그들의 발소리가 울려퍼지는 가운데 저택으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어두운 조명의 실내를 탐색하는 동안 이상한 소리가 홀 전체에 울려퍼졌습니다. 어디에서나 한꺼번에 들려오는 듯한 속삭임이었습니다. 공기는 점점 차가워졌고, 그룹 전체에는 공포감이 자리 잡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용기를 증명하겠다고 결심하고 계속해서 나아갔습니다.


저택 중심부에서 그들은 지하실로 이어지는 숨겨진 문을 발견했습니다.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문이 열리더니 아래에 칠흑 같은 심연이 드러났습니다. 마지못해 그들은 어둠 속으로 내려갔고, 그들의 손전등은 불확실하게 깜박였다.


지하층은 달랐습니다. 위층의 낡아빠진 우아함과는 달리, 마치 시간이 흘러도 손길이 닿지 않은 것처럼 깨끗했습니다. 방 중앙에는 특이한 거울이 서 있었는데, 그 표면에는 어둠만 반사되어 있었습니다. 흥미롭고 불안한 마음으로 Emma는 손에 쥐고 있는 손전등을 떨면서 거울 앞으로 다가갔습니다.


갑자기 속삭임이 그들의 귀에 들어왔습니다. 마치 거울 깊은 곳에서 나오는 듯한 사악한 목소리였습니다. 그것은 잊혀진 죄와 고대의 후회, 이해할 수 없는 차원에 갇힌 영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두려움에 휩싸인 일행은 전설이 사실이라는 사실을 너무 늦게 깨달았습니다. 저택은 산 자와 죽은 자의 세계를 연결하는 관문이었습니다.


그들은 필사적으로 도망치려 했지만 저택은 그들 주위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고, 복도는 스스로 뒤틀리고 뒤틀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열었던 모든 문은 같은 지하실로 통했고, 거울은 잊혀지지 않는 속삭임으로 그들을 손짓했습니다. 공황 상태가 시작되었고 편집증이 그들을 사로잡으면서 비난이 퍼졌습니다.


그들은 하나둘씩 사악한 세력에 굴복했습니다. 그림자가 살아나며 가장 깊은 두려움과 후회로 그들을 괴롭혔습니다. 그들의 정신이 사라지자, 거울에 비친 그들의 모습은 그들 자신의 기괴한 모습으로 뒤틀렸습니다.


진실을 밝히겠다는 결심에 힘입어 엠마는 거울과 마주했습니다. 그 어두운 심연에서 그녀는 자신을 삼키려고 위협하는 소용돌이치는 공허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둠에 대항하는 합창처럼 친구들을 부르며 저항했습니다. 서서히 거울의 그립력이 약해졌고, 그 힘도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 필사적인 몸부림으로 엠마는 거울을 깨뜨려 저택에서 사악한 존재를 몰아내는 에너지를 방출했습니다. 뒤틀린 복도가 곧게 펴지고 공기가 다시 한 번 따뜻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저택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겁에 질린 생존자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떨었지만 살아 있었습니다.


저택은 텅 비어 있었고 어둠은 사라졌지만, 그 운명적인 밤의 상처는 생존자들의 마음 속에 새겨져 있었습니다. 마을의 회의론은 거울과 함께 산산조각이 났고, 일부 전설에는 상상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진실이 담겨 있다는 오싹한 기억을 남겼습니다. 비록 저택은 버려졌지만 과거의 속삭임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속삭이는 그림자 속에 메아리가 남아 있을 것입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슈 - 한 발 빠른 오늘의 이슈 

사회, 경제, 생활, 문화, 정치, 과학, IT, 세계, 연예, 영화, 운세, 날씨, 스포츠, 퀴즈, 유머 등 다양한 오늘의 이슈를 제공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위트 - 사람을 웃게 하는 한 마디
홈페이지 : https://wit.kr

접속자집계

오늘
212
어제
235
최대
9,640
전체
618,781
Copyright © w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