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의 저주 > 공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포

구미호의 저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리오
댓글 0건 조회 235회 작성일 23-08-28 14:18

본문

안개가 자욱한 산기슭에 자리잡은 외딴 마을에는 불안한 기운이 감돌고 있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지역 사회를 괴롭혀온 저주, 즉 구미호라고 알려진 무시무시한 생물과 관련된 저주에 대해 속삭였습니다.


고혹적인 매력과 아홉 개의 꼬리를 지닌 아름다운 여인 구미호가 미녀로 변신해 마을을 배회한다는 전설이 있다. 그녀는 초자연적인 매력으로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젊은이들을 유혹하여 파멸로 이끌었습니다.


마을 사람들 중에는 호기심 많고 대담한 청년 재훈도 있었습니다. 그는 구미호 이야기를 들어왔지만 그것을 아이들에게 겁을 주기 위한 이야기라고 일축했습니다. 어느 달밤, 그는 숲을 지나 집으로 걸어가다가 폭포 옆에 서 있는 인물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비범한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이었고, 그녀의 아우라는 부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여자는 쌍둥이 별처럼 빛나는 눈으로 재훈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자신을 민희라고 소개하며 바람에 춤추는 듯한 목소리로 말했다. 그녀의 존재에 매료된 재훈은 자신도 그녀의 곁으로 끌려갔다.


하루가 몇 주가 되자 재훈과 민희의 유대감은 더욱 깊어졌다. 그는 민희가 보통 여자가 아니라고 속삭이는 마을 사람들의 경고에 눈이 멀었다. 그녀에 대한 그의 사랑은 더욱 강해졌고, 그녀가 괴로운 과거로부터 위로를 구하기 위해 먼 나라에서 왔다고 말하자 그는 그녀를 믿었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다가오자 마을 사람들의 두려움은 더욱 커졌습니다. 이상한 일이 마을을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농작물이 시들고, 가축이 병들고, 어둠의 공기가 마을을 뒤덮었습니다. 지혜로운 마을 무당 지연은 민희의 겉모습 뒤에 숨은 진실을 알고 있었다.


지연은 침울한 표정으로 재훈에게 다가가 더 늦기 전에 민희의 매혹에서 벗어나기를 촉구했다. 그녀는 민희가 겉보기와는 달리 자신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청년들의 생명력을 빼내려는 복수심에 찬 구미호였다고 밝혔습니다.


재훈은 민희를 향한 사랑과 마을 무당의 경고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렸다. 그는 무거운 마음으로 민희에게 다가가 마을이 더 이상 고통받지 않도록 떠나달라고 애원했다. 하지만 민희의 태도는 바뀌었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기괴한 얼굴로 일그러졌고, 그녀의 9개의 꼬리는 사악한 덩굴손처럼 펼쳐졌습니다.


그녀의 본성의 진실이 밝혀졌고, 그녀는 오싹한 비명을 지르며 재훈을 향해 돌진했다. 하지만 그녀의 발톱이 닿기도 전에 부적과 주문을 들고 무장한 지연이 나타났다. 의지의 싸움이 이어졌고, 무당의 고대 마법이 구미호의 사악한 힘과 충돌했습니다.


재훈은 민희의 모습이 흔들리고, 무당의 주문이 걸려 힘이 약해지는 모습을 지켜봤다. 마지막으로 애절한 울부짖음과 함께 구미호는 바람 속으로 사라졌고, 그녀의 마을에 있던 저주도 풀렸습니다. 공기가 맑아지고 마을 사람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연은 구미호가 오래전 저주를 받아 복수에 대한 열망이 자신의 영혼을 갉아먹었다고 설명했다. 수년에 걸쳐 그녀는 마을에서 위안을 찾았지만 그녀의 어둠은 고통과 괴로움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녀가 떠나자 마을은 치유되기 시작했고, 구미호의 전설은 다음 세대에게 경고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외모에도 가장 어두운 의도가 숨겨져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슈 - 한 발 빠른 오늘의 이슈 

사회, 경제, 생활, 문화, 정치, 과학, IT, 세계, 연예, 영화, 운세, 날씨, 스포츠, 퀴즈, 유머 등 다양한 오늘의 이슈를 제공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위트 - 사람을 웃게 하는 한 마디
홈페이지 : https://wit.kr

접속자집계

오늘
455
어제
352
최대
9,640
전체
641,345
Copyright © wit.kr All rights reserved.